내가 내추럴 싫어하는건 저명한 (이런거로 저명해지지 말아라 좀) 사실이지만, 여긴 다시 한 번 가고싶어. 썻다 지웠다.
내추럴와인바 와인바 삼각지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만남이 많았던 3월의 이모저모🫶🏻♥️
좋은 기운 잔뜩 받아서 계속 좋은 일만 생길 거같다 (⸝⸝- ̫ -⸝⸝)ෆ⃛
-
연희동카페 연남동카페 이태원카페 카페투어 해방촌맛집 서울와인바 키에리 마이디어스윗 작당모의 루바브 seoulcafe seoulbar daily ootd
고등어 에스카비체
Mackerel Escabeche
고등어를 익힌 후 레몬, 양파와 함께 초절임한 요리를 차가운 겨울 생선 요리로 준비합니다. 이 요리에는 이탈리아 톱 와인 생산자 Emidio Pepe가 만든 우수한 품질의 올리브오일을 사용했습니다.
12가지 채소 테린
Vegetable Terrine
12가지 계절 채소를 각각 따로 조리하여 굳힌 테린입니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다채로운 식감, 채소의 단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봄을 맞이하는 기분이 듭니다.
열심히 만들었어요😊
다정함은 세상을 구해🍩👀🪨
쇼쿠도카이 준혁이네 아르마냑 모와니글라스 에브리씽에브리웨어올앳원스
대저토마토 바바가누쉬
Tomato and Baba ghanosh
3-5월 이 맘 때만 만날수 있는 대저토마토를 이용해 샐러드 접시를 만들었습니다. 대저토마토는 부산 대저 특산품으로 낙동강과 바닷물이 만나는 비옥한 토질인 대저에서만 생산합니다. 토질 덕에 짭짤하게 느껴지는 미네랄리티와 단단하고 아삭한 과육이 특징이죠.
아삭한 토마토에 질 좋은 올리브유, 껍질을 태우며 익힌 가지dip:바바가누쉬를 곁들여 향을 입힌 접시를 봄 샐러드로 준비했습니다.
봄의 기운이 가득 느껴집니다. 기분 좋은 식감과 향으로 오늘 하루도 싱그럽게 마무리해보세요. 💛
*짭짜리라고 유통되는 가짜 토마토가 아닌 대저에서 직접 배송되는 대저토마토라 이름 붙은 토마토를 사용합니다. 가짜 토마토에 주의하세요!
선도가 좋은 고등어로 만든 에스카비체는 깔끔하게 표현된 고등어의 감칠맛과 레몬으로 내는 산미의 밸런스가 좋습니다.
샴페인, 화이트와인, 오렌지와인, 로제와인 어느 와인을 고르던 기분 좋은 식사를 시작하기에 더할나위 없습니다.
직접 구운 고소한 풍미의 사워도우로 소스까지 남김없이 드시길 추천합니다.
기분 좋은 금요일입니다. 오늘도 하루를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6시부터 오픈합니다.
겨울이라 해산물스프를 준비했습니다
고등어, 오징어, 새우, 백합, 굴 그리고 토란. 유자 제스트를 올려 마무리하니 향긋함에 기분이 좋습니다. 직접 만드는 사워도우와 함께 한그릇 따뜻하게 드세요. 오늘도 잘 준비하고 있습니다. 6시부터 방문 가능합니다.
뷔봉과의 행사에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날의 따뜻한 햇살과 함께 저희가 준비한 음식과 와인이 가을의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면 좋겠다 생각합니다.
좋은 팀과 함께 하며 음식과 와인페어링에 대해 배우고 한층 더 성숙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좋은 와인, 정직하게 맛있는 음식🤍
고맙습니다 @barbuvons
익히면 단맛과 부드러운 질감이 더 좋은 통영의 굴로 이번 시즌 굴요리를 준비했습니다.
버터에 튀기듯 익힌 컬리플라워와 케이퍼의 고소한 맛, 방울토마토의 신선한 산미가 좋은 한접시입니다.
미네랄리티 표현이 훌륭한 루아르 지역 Domaine de Bellevue 뮈스카데와의 맛있는 조합에 행복한 저녁이었어요.
익힌 굴요리는 샴페인, 화이트 와인은 물론 가벼운 레드와인까지 페어링이 좋습니다. 빵으로 소스까지 아낌없이 드시고 든든한 식사하고 가세요.
오늘도 6시부터 합니다.
빠떼 드 깜빠뉴
순수한 재료를 정성스럽게 손으로 다지고 치대어 만듭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은 따뜻함이 그대로 전달됩니다.
브루노 뒤센 라 뤼나 2021 빈티지는 무척 마시기 편해서 맛있는 음식 한 접시와 한 병을 금세 비워내게 됩니다. 토요일 저녁 한 주의 고단함이랑 함께 비워내고 가세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창한 바람의 결이 봄을 통과하여 여름의 문턱으로 가는 느낌이 드는 날이에요!
요즘 익어가는 열매의 맛이 무척 생동감 있고 포근하네요. 아름다운 계절, 재료의 맛이 선명하게 들어차는 느낌이랄까요. 제철 식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그에 맞는 와인을 소개합니다. 역시 맛있게 무르익은 와인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는 두쓰멍입니다.
[미리 알림]
6월부터 영업일, 영업방식에 약간의 변동이 있을 예정입니다.
새로운 챕터의 두쓰멍도 많이 기대해주시고요!
반짝이고 소중한 봄, 그냥 지나치지 말고 맛있는 와인 만나러 편하게 자주 들러주세요🤍 1년중 가장 화사한 4-5월!
양 소세지
양어깨살을 이용하여 소세지를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향신료를 조합하여 와인에 어울리는 향을 담았습니다.
곁들이는 채소는 양배추를 양 육수에 익히고 겨자를 더해 준비했습니다.
향긋한 레드와인을 마시며 맛있는 겨울저녁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6시부터 합니다
_
친구들이 두쓰멍 근처로 이사가더니,
두쓰멍을 자기들 참새방앗간으로 만들어버려서,
같이 감 ㅎㅎㅎ
가면 맘 편하고,
와인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두쓰멍👍🏻
🥂Pascal Cotat Sancerre Les Monts Damnes 2020
🍊Gravner Rosso Venezia Giulia IGT Ribolla 2012
_
용산맛집 용산와인바 와인바 와인 효창공원맛집 효창공원역맛집 그라브너 파스칼꼬따
광어 포항초시금치 시트러스버터소스
재작년 겨울 생선요리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더할것 없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요리된 이 생선요리를 정말 좋아합니다. 지금 제철인 달큰한 포항초 시금치가 풍미를 더합니다.
맛있는 화이트와인이 간절해지는 맛.
오늘도 6시부터 합니다. 저녁식사하고 가세요.
양 Lamb
양 어깨살을 팬에 굽고, 직접 만든 메르게즈 소세지와 정성스럽게 조리한 렌틸콩을 곁들였습니다.
고소한 양 기름의 풍미, 소세지의 적절한 스파이스 노트와 식감, 렌틸콩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구성했어요.
이 접시를 보자마자 각자 떠오르는 와인들 있으시죠? 😊
오늘도 6시부터 조용히 오픈합니다. 맛있는 와인 드시고 가세요.